HOME > Dr.BeauAeGe >CUSTOMER CENTER > 공지사항
 
작성일 : 16-08-30 13:55
닥터뷰에제 대한민국보건산업 식약처장표창 기능성화장품부문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546  

닥터 뷰에제 화장품은 14일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식약처장표창 기능성화장품부문’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이 후원하는 시상제도로 국내 보건산업의 발전을 통해 국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선진화에 이바지한 기업, 기관, 개인을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도 총 36개 기관 및 개인을 대상으로 수상했으며 국내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개인이 그 영예를 안았다.

닥터 뷰에제 화장품은 노원 차앤박피부과의원 송원근, 한봉균 피부과 전문의들이 진료실에 민감성 피부, 지루피부염, 그리고 아토피 피​부염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환자들을 진료하면서 보다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의 필요성을 느끼고 피부과적 의학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과 전문의들이 직접 만든 민감성 피부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서 여러 가지 피부 질환으로 일반적인 시중 화장품을 사용하기 어려운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화장품을 연구, 개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 선정됐다.

닥터 뷰에제 화장품 공동 대표이사이자 노원 차앤박피부과의원 대표원장인 한봉균원장은 “닥터 뷰에제 화장품의 가장 큰 장점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연구, 개발한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여드름 유발 여부 테스트 등 다양한 피부과적 테스트를 거치면서 안정성이 높였다는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정상 피부는 물론이고 민감성 피부인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화장품 제품을 계속 출시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